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레드벨벳 빨간맛 [뮤비 / 다운]
    음악/레드벨벳 2017. 7. 24. 17:43





    레드벨벳 빨간맛 [뮤비 / 다운]



    안녕하세요. 몇일만의 글인지 모르겠네요 하하 오늘은 레드벨벳 빨간맛 [뮤비 / 다운] 을 들고왔습니다. 레드벨벳 빨간맛 은 화려한 컬러와 상큼한 멜로디로 구성된 곡인듯합니다. 레드벨벳 빨간맛 뮤비의 안무또한 과즙미를 뿜어낸다고 하네요. 현재 음원차트 순위권과 음악방송의 5관왕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몰고 있다고합니다. 



    레드벨벳 빨간맛 뮤비중의 사진입니다. 레드벨벳 빨간맛 [뮤비 / 다운] 은 아래에 있습니다.


    * 레드벨벳 빨간맛 뮤비 *



    * 레드벨벳 빨간맛 가사 *


    빨간 맛 궁금해 Honey

   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

   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

 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


   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

    뜨거운 여름밤의 바람은 불고

    너무 쉽게 사랑 빠져 버릴 나인틴

    우린 제법 어울리고 또 멋져


    좋아 첫눈에 반해 버린

    네가 자꾸만 생각나

    내 방식대로 갈래


    빨간 맛 궁금해 Honey

   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

   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

 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


   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

    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

   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

    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


    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

    오늘 뭘 할 수 있을까

    내 맘대로 상상해


    빨간 맛 궁금해 Honey

   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

   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

 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


    복숭아 주스 스윗 앤 사워 믹스 Mood 

    네게 주고픈 칵테일을 Brew RED

    귓속이 쨍 코가 맹

    상상 그 이상 기분 Up and bang RED


    Bet you wanna

    Bet you wanna dance like this

    외쳐보자 좋아해요 솔직히

    긴장해 땀이 뚝뚝 귀엽지

    사랑에 빠져 그을려 우린 RED RED Ah


    말 안 해도 알아주면 안 돼

    내 맘은 더 커져 가는데

    다 흘려버린 아이스크림같이

    이러다 녹을지 몰라


   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

   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

    너의 색깔로

    날 물들여줘 더 진하게 강렬하게


    빨간 맛 궁금해 Honey

   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

   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

 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

 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


    * 레드벨벳 빨간맛 사진 다운 *
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