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[듣기/다운]
    음악/도깨비OST듣기 2017. 7. 8. 05:27





   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[듣기/다운]



    안녕하세요. 오늘은 드라마 도깨비OST 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[듣기/다운]을 들고왔습니다.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는 2016.12.02에 방영 시작하여2017.01.21 에 종영된 도깨비 라는 드라마의 9번째 OST 곡입니다. 로코베리 가 작곡 편곡을 했다고 하네요, 곡의 분위기와 에일리의 목소리가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.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.



     보통 신곡들이 출시되면 한순간 인기몰이를 하다가 저무는 경우가 많은데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는 곡이나온지 한참 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. 가사 또한 곡의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. 뮤비는 아래에있습니다.


    *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 뮤비 *



    *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 가사 *


   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

    내 머문 세상 이토록 

    찬란한 것을


   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

   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


    몹시도 좋았다

   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
    우습게 질투도 했던

   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 


    캄캄한 영원

   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

   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


   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

    내 머문 세상 이토록 

    쓸쓸한 것을 


   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

   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


    욕심이 생겼다

   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

    주름진 손을 맞잡고

   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 


    단 한번 축복

   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

   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


    한번쯤은 행복하고 

    싶었던 바람

   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


    모두, 잊고 살아가라

    내가 널, 찾을 테니

    니 숨결, 다시 

    나를 부를 때


    잊지 않겠다

   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
    우습게 질투도 했던

   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 


    언젠가 만날

   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

   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


    너에게 내가 가겠다


    * 에일리 사진 / 도깨비 사진 *
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