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롤점검 5월 17일 끝나는 시간은 언제? 롤 점검 보상
    소식/유머&소식 2017. 5. 17. 21:00




    롤 점검 /롤 서버 접속 오류/ 롤 로그인 오류 / 롤 점검 보상


    5월 17일 현재 롤점검 상태라고 합니다. 롤 서버 접속이 안되는 중이네요.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인을 할시




    클라이언트가 로그인 대기열 접속에 실패했습니다.

     여기에서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

    . 서비스 상태가 정상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


    라고 뜨면서 서버접속이 원할하게 되지않고있습니다. 그리고나서 다시 재 로그인을 할시

     



    현재 접속 대기열이 길어지고 있습니다. 여기에서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 라고 메시지를 표시합니다.

    예전의 경우 롤서버가 터지는일이 종종 있었지만 요즘에는 롤점검 할때 말고는 

    이런일이 거의 없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습니다.



    서버 상태를 확인 해 보니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랭크 게임을 비활성화하고 조치 중입니다.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라고 적혀있네요 랭크게임 비활성화와 관련있는 일 일까요? 조치라는게 긴급점검일수도 있겠습니다.




    이전의 경우 롤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였을경우 ip부스터나 스킨을 보상했는데 이번에는 한번 기대해볼만할지 궁금하군요.



    ↑고요한밤 소나


    어서 롤점검이 끝나서 원활한 게임 접속과 이용을 하고싶습니다. ^_^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